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시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주문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확인가능합니다.

최초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안내

제품 주문시간부터 24시간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 자동 취소가 되시며,
주문서의 신청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제품의 구매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자동취소 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1시간 이내로  확인이 되며 고객님 연락처로 입금완료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어집니다.



입금을 하셨는대도 불고하고 확인메세지를 못받은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1.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일치 하지 않은 경우
2. 주문서 결제 예정금액과 입금액이 일치 하지 않은 경우
3. 다른 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택배비 3000원 / 1개
배송 기간 : 2~4일 그 외 주문제작상품 10일 ~ 14일 (공휴일/주말제외)
배송 안내 : 배송은 매일 12시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오후 3시에 출고작업이 진행 되어집니다.

또한, 배송은 CJ 대한통운 이나 우채국 택배를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 배송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13길 1 레이즈빌딩 4층 리츠 로이로이
- 배송지역 : 전국지역 (제주도 및 기타 도서산간지역배송시 착불배송)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 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
- 배송기간 : 1~3일 (토,일 휴무일 제외)
- 배송조회 : 배송 조회는 CJ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www.cjkoreaexpress.co.kr 고객센터 1588-1255)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금요일 출고작업이 시작되며, 오전 12:00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어집니다.
송장번호는 오후 6~7시 사이 확인 가능하며 배송은 CJ 대한통운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 출고전 취소 ,교환 어떻게 하나요?

배송업무시간 오후 12:00 이전 QNA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로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오후 12:00 이후 요청한건의 경우 출고작업중 및 출고작업후 주문건중 선별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모든 권한 또한 물류팀으로 넘어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안내

동봉되어진  교환/환불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

제품과 편도택배비(3.000원), 교환/환불신청서 동봉하여 선불(고객 결제)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후 편하신 택배로 착불(업체 부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CJ 대한통운 www.cjkoreaexpress.co.kr 고객센터 1588-1255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13길 1 레이즈빌딩 4층 리츠 로이로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Q&A 게시판 또는 이메일(asincorp@naver.com) 유선전화 070-4333-8008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교환사유 부재 및 배송비 미정산시 교환환불 처리에 지연이 있을 수 있음 을 알려 드립니다.
* 교환환불 신청서 및 배송비는 반드시 박스가 아닌 폴리백 안쪽에 봉투에 넣으시어 전달 부탁드립니다.(동봉 배송비 분실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송주소를 확인 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상품 출고지인 인천 물류창고 주소로 입고 된 경우 교환 환불 처리에 지연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환불안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에 의거하여 A/S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특성상 환불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탇

관리법

천연가죽 제품의 경우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는 주름의 경우 교환 환불및 수선이 불가합니다.
천연가죽의 경우 물기를 피하고 마른 걸레로 가볍게 세척 가능합니다.
합성 피혁제품의 경우 손잡이를 제외한 다른 부분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시즌이 지난 제품의 경우 동일한 부품이 없을 수 있으며 가장 유사한 부품으로 교체가 진행 됨을 알려드립니다.

의류 패딩 아우터 제품의 경우 사용기간이 지나 솜이 가라앉은 경우 수선이 불가합니다.
원단이 닳은 경우 덧댐 수선으로 진행 되며, 표시가 날수 있습니다.



AS 접수/처리

- 택배 접수 방법이 있으며, 본사 접수일로부터 약 1주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 택배 접수 - 리츠 로이로이 고객센터
   배송비 3000원을 동봉하시어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시어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수선은 상품이 제작한 제작업체를 통해 진행 되며, 당사의 상품만을 수선 하지 않으므로, 함께 접수된 수선건들과 함께 순차적으로 수선이 진행되어
   3주~4주 상당의 기간이 소요되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무상 A/S

- 7일 이내의 제품 불량에 대해서는 구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반드시 영수증 지참이 되어야 합니다.
-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안의 제품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A/S가 진행되며, 이또한 구매시기를 영수증 혹은 주문서 캡쳐본이 필요합니다.
(단,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발생하며 구입처 접수 시 편도 택배비 3,000원이 발생합니다.)


무상 A/S  예외의 경우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원단의 찢어짐, 주름, 구멍등 원단의 손상이 있는 경우
잘못된 세탁법으로 인한 제품의 변색, 탈색, 수축등의 경우
소비자가 재봉, 지퍼, 원단등 제품을 임의로 변경 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1년) 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 외의 A/S


품질 보증 기간 1년이 지난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A/S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의 상태에 따라 발생하는 추가적인 비용은 본사에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택배 (편의점 택배 모두 포함) 이용 시 택배비 3000원을 동봉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안내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스토어 업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무시간  AM10:00 ~ PM 5:00 (점심시간 13:00 ~  14:00 제외)